Top 오버워치 강의 Secrets

Wiki Article

아이핀 인증을 통한 미성년자의 블리자드 회원 가입은 이곳에서 영상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래서 마구잡이로 날 폄하하는 욕설(그렇게 여자랑 게임을 하고 싶었니 아 진짜 소름이다 깔깔깔...... 등등)을 듣다가

그래서 걍 걔들이 해 달라는 메이 (ㅋ 대체 왜 이걸 해 달라 하는지 모르겠지만) 하고

애쉬는 비조준 사격으로 소총을 빠르게 발사하거나 정조준 사격으로 큰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또한 적들에게 다이너마이트를 던져 폭발시키거나 충격 삿건으로 거리를 벌릴 수 있으며 필요할 때마다 든든한 옴닉 동료인 밥을 호출하여 함께 싸우게 할 수도 있습니다.

실제로 그 당시에 게임에서 마이크를 켜면, 뭔가...... 모니터에 대고 혼잣말하는 것 같았음 -_-; 지금 생각해 보면 아무 것 아닌데..ㅠㅠ

그 놈의 점수 욕심이 뭐라고, 내가 욕 먹을까 봐 오버워치 강의 무섭기도 해서 한 마디도 못하고 정상 픽을 했을까?

인벤 모바일 앱 : 인벤 오버워치 듀오 공식 앱 인벤 게임 공략 : 로스트아크 리니지M 인벤 공식 앱

글보내기 기능을 제한합니다. 네이버는 블로그를 통해 저작물이 무단으로 공유되는 것을 막기 위해, 저작권을 침해하는 컨텐츠가 포함되어 있는 게시물의 경우 글보내기 기능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또한 블리자드에서 공식적으로 발표한 정보가 아니기 때문에 정리한 이들마다 조금씩 차이가 존재하므로 어디까지나 참고로만 봐주세요.

작성하신 게시글에 사용이 제한된 문구가 포함되어 일시적으로 등록이 제한됩니다.

- 줌샷(정조준) 시 공격력과 정확도가 증가하며, 연사의 딜레이가 상당히 길어진다.

지금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_♥ 유익하셨다면 아래 공감버튼 눌러주시면 새해복 만땅 ~~~ ^^

- 적의 주요 영웅을 확실하게 끓을 수 있을 때는 부스터 → 미사일+융합포 → 근접평타를 사용하면 좋다.

- 아군의 죽음이 충분히 예상되는 적당한 타이밍에 살짝 미리 사용하는 것이 좋다.

Report this wiki page